이용 안내

이용안내

  • STEP1. 온라인 및 현장 예약과 결제
  • STEP2. 예약 확정 문자 확인 (예약 정보 및 안내)
  • STEP3. 방문 및 프로 일잘러의 시간!

    Complete!

예약OK! 이미지

01 예약 안내

확성기 이미지

  • 시설 위치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6길 11 선우빌딩 지하1층
  • 문의처 02-6377-0731
  • 예약 방법 인터넷, 전화, 방문
  • 운영 시간 월 ~ 일 24시간 연중무휴
    단, 고객지원 업무시간은 09:00~18:00입니다.
  • 이용 형태 단기, 장기(3, 6개월 1년 등) 이용
02 공간별 이용 금액

장기이용 고객에게는 할인의 혜택을!

이용 기간에 따른 이용 요금 및 할인

Metworks 공유오피스에서는 장기 이용 기간에 따른 할인을 항시 진행 중입니다.
일, 주, 월별에 따라 이용금이 할인되오니 장기 이용의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이용 문의 : 02-6244-0700

시설명 시간별 일별 (8시간) 주별 (7일) 월별 (30일)
Focus A 12,000원 96,000원 86,000원 672,000원 542,000원 2,880,000원 2,117,000원
Focus B 3,000원 24,000원 22,000원 168,000원 139,000원 720,000원 543,000원
Focus C 4,500원 36,000원 32,000원 252,000원 202,000원 1,080,000원 789,000원
M1, M2 8,000원 64,000원 58,000원 448,000원 365,000원 1,920,000원 1,426,000원
FGM 20,000원 160,000원 144,000원 1,120,000원 907,000원 4,800,000원 3,543,000원
FGD 30,000원 240,000원 216,000원 1,680,000원 1,361,000원 7,200,000원 5,316,000원
Training A 50,000원 400,000원 360,000원 2,800,000원 2,268,000원 12,000,000원 8,859,000원
Training B 25,000원 200,000원 180,000원 1,400,000원 1,134,000원 6,000,000원 4,429,000원
W1 - W15 1,500원 12,000원 11,000원 84,000원 69,000원 360,000원 270,000원
03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 서비스

주소대여 이미지

1. 비상주 사무실
  • 온라인, 재택 또는 외근이 많아 상주 인력이 필요 없는 사업자를 위한 주소 등록 서비스
  • 비용 : 월 10만원
  • 최소 계약 기간 : 6개월
2. 상주 사무실
  • 장기 대여한 사업자를 위한 주소 등록 서비스
  • 비용 : 문의 (전화 : 02-6377-0731, 이메일 : webmaster@metrix.co.kr)
  • 최소 계약 기간 : 3개월
  • 상주 사무실 사업자 등록 단가(안)입니다.

    • 시설명 단가(1개월 기준)
    • W01 ~ W15 30만원
    • Focus B,C / M1 / M2 35만원
    • Focus A, FGM 40만원
    • FGD 45만원
    • Training A,B 50만원
    * 시설 이용 요금과 별도
04 유의사항

보안 이미지

  • 사전예약에 의해 원하는 일자 및 시간 확인 후 대여 가능합니다.
  • 이용인원은 공간별 수용인원을 참고해 주세요.
  • 예약시간 10분 전부터 입실 가능합니다.
  • 이용 가능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입니다. 단, 고객지원 업무시간은 09:00~18:00입니다.
  • 이용료는 이용인원, 공간의 크기, 책상 위치, 프로모션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기본 이용시간은 정리시간을 포함합니다. (추가 이용이 필요한 경우, 관리자에 문의 바랍니다)
  • 공간 내 개인 물품은 비치할 수 없습니다. (분실 및 파손 시 책임지지 않으며, 사전요청 시 사물함 배정이 가능합니다.
  • 애완동물 동반 불가합니다.
  • 냄새나는 음식(라면, 햄버거, 피자, 분식류, 기타 배달음식 등), 주류 등은 반입할 수 없습니다.
  • 분실물은 관리 사무실에서 보관하며 고객 요청 시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음식물의 경우 예약 시간, 일반 분실물은 6개월 후 폐기하므로 개인물품 관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실내에서 공공질서와 공동이익에 반하는 행위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변경이나 취소는 이용예정 하루전까지 문의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2-6377-0731
  • 이용 시 위급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구 및 비상벨 위치를 확인해주세요.